[시장분석]유통업계 온라인몰, 밸런타인데이 관련 기획전 풍성

짧은공유링크 : https://newshl.net/p24398

(뉴스 하이라이트=이민주 기자)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어떤 선물로 마음을 전할까?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들은 막바지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업계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공포로 인해 사람들의 발길이 줄어들는 경향이 있지만, 온라인 프로모션쪽을 강화하는 노력이 엿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은 오는 12일까지 해피 밸런 타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는 해당 기획전의 인기상품은 주로 20-30대 직장인들의 초이스를 받는 ‘몽블랑 명함 지갑’과 ‘샤넬 알뤼르옴므 스포츠 오드 뚜왈렛 스프레이’, ‘랩시리즈 워터로션&프로LS 올인원 4종 기획세트’ 등이 있다. 기획전 상품 구입시 적용할 수 있는 10%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SSG닷컴에서 향수, 화장품 등 뷰티 제품을 구입시 8%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오늘의 브랜드 갈라쇼’ 기획전에서는 최대 20%까지 할인받아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 오는 14일까지 계속된다.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인 더 현대닷컴과 현대H몰 백화점관에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비오템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점보100ml 세트’, ‘사봉 젠틀맨 기프트 세트’ 등이 판매된다.

특히 현대H몰에서는 11일부터 12일까지 ‘판타스틱 2데이즈’를 열어 모바일로 접속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3%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뉴스하이라이트=이민주 기자, news@newsh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