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BT21’ 캐릭터 칫솔살균기 출시

(뉴스는 팩트다=뉴스 하이라이트)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는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디자인을 적용한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BT21 캐릭터 칫솔살균기’는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로 디자인되어 휴대성이 뛰어나며, 업계 최초로 칫솔 살균 부위를 분리세척 가능하게 설계해 편의성과 청결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이 적용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제품은 자동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강력한 살균 및 탈취기능이 입증된 LED-C레벨의 UV 램프를 사용하여 칫솔 내 세균의 번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자체 내장 배터리를 장착해 추가 배터리 구매없이 편리하게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방식으로 완충 시 최대 20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여 매일 충전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강력한 살균으로 칫솔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집과 사무실 등에서 매일 사용하는 칫솔은 물세척 후에도 대장균, 녹농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 많은 세균들이 칫솔에 남아있어 방치한 칫솔로 양치질을 할 경우 세균에 노출되기 쉬우며 입속 건강을 해칠 위험 또한 크다. 이에 칫솔관리와 구강 건강을 위해 칫솔살균기는 선택이 아닌 현대인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칫솔살균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BT21캐릭터 칫솔살균기’는 아기자기한 BT21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이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초소형, 초경량으로 디자인해 휴대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뉴스하이라이트=김승영 기자, news@newsh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